‘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공효진이 출연한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25회 말미에는 다음 회차 예고편에 공효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예고편 속 공효진은 자신이 ‘유퀴즈’에 출연한다고 지인들에게 알리자 녹화가 길어지는 거 아니냐는 걱정을 들었다면서 “말할 때 서론이 긴 편이다. 혼인서약할때 10분 동안 말했다”고 전했다.
공효진은 케빈오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날개를 정말 봤다. 날개가 진짜 있더라”며 케빈오를 천사에 비유했다.
특히 그는 케빈오와 만남에 대해 “전화번호보다 계좌번호를 먼저 받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공효진은 케빈오와 새벽 5시에 문자를 나누며 플러팅을 했다는 에피소드도 공개하며 케빈 오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효진은 방송을 통해 자신이 ‘비혼주의자’였지만 케빈오를 만난 후 생각이 바뀌어 결혼까지 결심했다고 밝힌 바 있다.
공효진은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해 “케빈 오가 진짜 착하다”라며 “내 휴대폰에 ‘엔젤’이라고 저장돼있다. 나는 악마고, 걔는(케빈오) 천사같다. 사람이 선하다”고 남편의 인품을 자랑했다.
연기파 패셔니스타 배우에서 한 남자의 동반자가 된 공효진의 이야기는 내년 1월 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