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 케빈오에게 ‘계좌번호’ 먼저 받았다” (+이유)

92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공효진이 출연한다.

공효진, 케빈오 / 뉴스1

지난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25회 말미에는 다음 회차 예고편에 공효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예고편 속 공효진은 자신이 ‘유퀴즈’에 출연한다고 지인들에게 알리자 녹화가 길어지는 거 아니냐는 걱정을 들었다면서 “말할 때 서론이 긴 편이다. 혼인서약할때 10분 동안 말했다”고 전했다.

케빈오와의 러브 스토리 공개하는 공효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효진은 케빈오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날개를 정말 봤다. 날개가 진짜 있더라”며 케빈오를 천사에 비유했다.

특히 그는 케빈오와 만남에 대해 “전화번호보다 계좌번호를 먼저 받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공효진은 케빈오와 새벽 5시에 문자를 나누며 플러팅을 했다는 에피소드도 공개하며 케빈 오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효진은 방송을 통해 자신이 ‘비혼주의자’였지만 케빈오를 만난 후 생각이 바뀌어 결혼까지 결심했다고 밝힌 바 있다.

공효진은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해 “케빈 오가 진짜 착하다”라며 “내 휴대폰에 ‘엔젤’이라고 저장돼있다. 나는 악마고, 걔는(케빈오) 천사같다. 사람이 선하다”고 남편의 인품을 자랑했다.

연기파 패셔니스타 배우에서 한 남자의 동반자가 된 공효진의 이야기는 내년 1월 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