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유서, 최초 발견자는 매니저로 밝혀졌다 (+신고 내용)

1783

배우 이선균 씨가 유서 형태의 메모를 남기고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하루 전까지만 해도 변호인을 통해 억울함을 호소했던 이선균 씨는 아쉽게도 수사 결과도 확인하지 못한 채 숨을 거뒀다.

특히 이선균 씨가 사망 전 유서 형태의 메모를 남긴 것으로 알려져 사망 원인과 이유는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초미의 관심사다. ‘이선균 유서’, ‘이선균 유서 내용’, ‘이선균 녹취’, ‘이선균 아들들’, ‘이선균 아내’ 등 검색어가 주요 검색 키워드일 정도다.

3차 소환조사 출석한 배우 이선균 모습 / 뉴스1

경찰에따르면이날오전10시12분경이선균매니저A 씨로부터“유서같은메모를작성후집을나갔다.차도사라졌다”라는내용의112신고가접수된것으로알려졌다.매니저A 씨는이선균씨와연락이닿지않자그의집인서울강남구청담동거주지를찾아간 뒤경찰에신고했다.

이후 수사에 나선 경찰은 오전 10시 30분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서 이선균 씨의 차량을 발견했다. 발견 당시 차 안에 있던 이선균 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

소방 관계자는 “이선균 씨가 이미 사망한 것으로 판정돼 치료를 위한 병원 이송은 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현재 이선균 씨 시신은 서울대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선균 유서 내용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마약 투약 혐의로 2개월 동안 경찰 수사를 받던 이선균 씨가 연일 억울함을 호소했기에 유서 내용을 공개해달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배우 이선균 유서 형태 메모 남기고 차에서 사망한 채 발견 / 뉴스1

이선균 씨가 유서 형태의 메모를 남기고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이 단순 가족들에 대한 미안함 때문만은 아니라는 것이다. 이미 이선균 씨는 아내 전혜진 씨와 아들들에게도 공개적으로 사과한 바 있다.

또한이선균씨는마담B 씨진술만있고물증도없는상황에서마약투약혐의를받는게억울하다고호소해왔다.심지어경찰에먼저거짓말탐지기조사를추가해달라고요청할만큼절실했다.

이탐지기로이선균씨는경찰에5~6회에걸쳐대마와케타민을투약했다는공갈범들과수면제인줄알고투약했다는자신의진술 간신빙성을가려줄것을주장했다.

하지만 이선균 씨가 사망하면서 이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될 예정이다. 여전히 온라인 상에서는 이선균 유서 내용을 공개해달라는 요구가 이어지고 있으나 아직까지 공식적인 입장은 없다.

착잡한 표정의 이선균 / 뉴스1

한편 이선균 사망 소식이 전해진 뒤 온라인 상에서는 누리꾼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한 누리꾼은 “너무 비극적인 결말이다”라며 안타까워했고 또 다른 누리꾼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혀달라”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0
+1
0
+1
0
+1
5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