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복합문화공간 ‘더샵갤러리 2.0’ 오픈

198
포스코이앤씨, 복합문화공간 '더샵갤러리 2.0' 오픈
더샵갤러리 2.0 전경./사진제공=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 주거문화전시관인 ‘더샵갤러리 2.0’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더샵갤러리 2.0은 올해 새롭게 사명을 변경한 포스코이앤씨의 자연과 미래에 대한 생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4개층 규모의 갤러리는 외관부터 내부 곳곳에 포스코그룹의 특성을 살려 강건재를 적용해 다채로운 모습을 구현했다. 철의 유연함이 돋보이는 곡면 외장 패널은 시각에 따라 변하는 빛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며, 야간에는 투명한 유리 커튼월에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미디어콘텐츠와 경관조명이 함께 어우러져 색다른 도시 풍경이 연출된다.

1층 이노빌트(INNOVILT) 쇼룸에서는 강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건설자재를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된 대형 포스아트(PosART) 예술 작품을 통해 철의 품격을 주거공간에서 느낄 수 있다.

실내외 테마 정원에서는 더샵이 추구하는 ‘그린라이프’를 누려볼 수 있다. 미래 고객인 MZ세대와의 소통도 강화한다. 4층 ‘힐링 포레스트’는 오감을 자극하는 6가지 콘셉트로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라운지(Exclusive Lounge)에서는 포스코이앤씨가 제안하는 하이엔드 프리미엄 주거문화를 만나볼 수 있다. 집안 곳곳에서 자연을 사적으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평면과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바이오필릭테라스, 스타라이트로드 등 포스코이앤씨만의 자연 친화적인 특화상품은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제시한다.

특히, 포스코이앤씨가 개발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기술과 안면인식 도어가드, 스마트미러 등 스마트기술의 편리함도 느낄 수 있다. 메타버스에서 자신만의 집을 설계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은 방문객들에게 본인이 살고 싶은 상상 속의 집을 구체화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리모델링 전용 상시 전시공간도 선보인다. 이 공간에서는 리­델링 유닛 디자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