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일 캔 두 잇”…S-OIL, 긍정의 힘 채워주는 새 광고 공개

222
S-OIL 새로운 인쇄 광고 이미지/사진제공=S-OIL
S-OIL 새로운 인쇄 광고 이미지/사진제공=S-OIL

S-OIL(에쓰오일)이 긍정의 힘과 응원에너지를 담은 새로운 광고 ‘구도일 캔 두 잇'(GoodDoil Can Do it)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S-OIL의 새 광고는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이 사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 ‘S-OIL랜드’를 소재로 긍정의 힘과 응원 에너지를 전달한다.

광고영상은 도심 한 주유소에 구도일 주유원이 반갑게 인사를 함과 동시에 주유기 속 세상인 S-OIL랜드로 전환되며 시작한다.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인 S-OIL랜드를 화려한 영상으로 구현했다.

새로운 광고 삽입곡 ‘두잇송'(Do It Song)도 몰입도를 더한다. 과거 “좋은 기름이니까!”로 기억되는 S-OIL의 중독성이 있는 CM송은 시대적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버전으로 변주되며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해왔다. 이번 광고에서는 브랜드 메시지와 광고 슬로건을 중독성 있고 경쾌한 톤의 멜로디로 새롭게 선보였다.

S-OIL 관계자는 “주유기가 소비자들과 S-OIL을 연결하는 소통 수단이라는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구상했고, 새로운 두잇송에 맞춰 장면 하나하나를 정교한 3D로 구현하는 데 온 힘을 쏟았다”며 “S-OIL의 변치 않는 진심과 응원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