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최고 연 6% 금리 ‘N일 적금’ 출시

337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콜라보…저축 현황 관리 기능 제공


우리은행이 최고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자유적금 ‘N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N일 적금’은 이달 16일부터 우리WON뱅킹 전용으로 판매 예정인 자유적금 상품으로 네이버웹툰 인기 콘텐츠 ‘유미의 세포들’의 세계관을 활용해 저축 현황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적립하는 금액은 주인공 유미의 감정을 의인화한 ‘감정스탬프’로 ‘감정다이어리’에 적립돼 납입 관리도 하고 우대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31일, 100일, 200일 중 선택할 수 있고, 하루 최대 적립 가능한 금액은 3만 원이다. 기본금리는 2%이며, 우대금리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연 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가입 시점에 우리은행 예적금 상품을 가입하지 않은 고객에게 1.0%포인트(p)가 주어진다. 가입기간의 절반 이상을 납입하고 가입 기간의 4분의 3 이상 ‘감정다이어리’를 채우면 3.0%p가 추가 제공된다.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리 상품 출시 알림을 신청한 선착순 고객 4500명에게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상품 가입고객 500명에게 순금, 유미의 세포들 굿즈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가입 고객 3만 명에게는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