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업사이클링’ 상품으로 고객과 ESG 실천한다

326
LG유플러스 홍보 모델이 인천공항에서 U+안심로밍 찐환경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홍보 모델이 인천공항에서 U+안심로밍 찐환경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아 네임택, 미니가방 등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상품을 증정하는 ‘U+안심로밍 찐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ESG를 실천하자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상품으로 제작된 네임택과 미니가방은 각각 매장에서 버려지는 X배너와 차양막을 이용해 제작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를 통해 30년 된 소나무 53그루가 1년간 흡수하는 탄소량(약 547㎏) 수준을 감축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ESG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인천공항을 방문한 자사 모바일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네임택을 선물한다. 캐리어나 백팩 등에 달린 네임택은 분실을 방지하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U+안심로밍 제로 프리미엄(하루 1만3200원, 부가세 포함)’에 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환경 여행 실천 체크리스트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미니가방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데이터, 음성통화, 테더링을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로밍 요금제다. 3박 4일간 4만원 미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8월 21일까지 여행지에서 미니가방 사용 모습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이언트 SCR 로드자전거(1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3명) △LG틔운 미니(3명)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10명)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1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매장 ESG 프로젝트로 공사 시 발생하는 폐자재를 활용해 휴대폰 케이스 등을 지속 제작한다. 이를 활용한 고객 참여 캠페인도 추진해 친환경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장준영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은 “U+안심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의미 있는 여행용 상품을 제공하고, 여행 중에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장 ESG 활동을 지속 발굴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