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팔-전능아이티, 전자차트 연동 제휴 계약 체결

90

메디팔과 전능아이티가 양사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사진제공=메디팔

병·의원 재진환자 관리 솔루션 ‘애프터닥’을 운영하는 메디팔과 병·의원용 EMR, CRM 솔루션 기업 전능아이티가 양사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는 의료기관 내 재진환자 관리 업무의 효율화를 통해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고, 환자의 재방문율을 높여 병·의원의 경영성과 개선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메디팔은 의료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의사와 환자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재진환자 관리 솔루션 ‘애프터닥’을 제공한다. 병·의원은 내원 환자와 자체 플랫폼을 통해 △진료 후 처방 이행 체크 △일상 건강관리 △병원의 치료 사이클에 따른 재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전능아이티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진료관리, 청구관리, 각종 통계 관리 등을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는 EMR, CRM 솔루션 ‘전능 스마트닥터’ 시리즈를 3500개 이상의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환자정보 연동 △예약정보 연동 △홍보 및 영업 관련 제휴를 맺고, 연동서비스를 공동 개발해 연내에 제휴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강종일 메디팔 대표는 “이번 제휴 계약이 병·의원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해 양사의 시장 확장 및 비즈니스 모델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명식 전능아이티 대표는 “업계 최초의 재진환자 관리 특화 솔루션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사의 경영효율화에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