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중남미 시장 공략 속도… 현지 마케팅 행사 ‘글램’ 성료

22
휴젤, 중남미 시장 공략 속도… 현지 마케팅 행사 '글램' 성료
휴젤이 최근 콜롬비아 미용·성형 관련 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GLAM for Columbia 2024’ 행사 현장. 사진 제공=휴젤

휴젤(145020)이 콜롬비아 미용·성형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행사 ‘글램(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을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글램은 휴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중남미 대표 시장 중 하나로 꼽히는 콜롬비아에서는 2022년 10월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콜롬비아 핵심 의료진이 참석한 가운데 강연과 현장 시연으로 한국의 최신 시술 트렌드 및 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과 히알루론산(HA) 필러를 활용해 안면 부위를 자연스럽게 개선할 수 있는 병용 시술 테크닉도 설명됐다.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과 김동영 원장,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은 미간, 입술, 목 주름부터 피부, 턱, 코, 입꼬리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시술법을 강의했다. 이번 강연은 소규모로 진행돼 필러·톡신 시술 효과를 극대화하는 노하우 전수 이후 질의응답까지 이뤄졌다.

휴젤 관계자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 관심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콜롬비아 지역 의료진을 대상으로 기업 인지도 및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며 “콜롬비아를 중심으로 남미 시장 공략을 지속하는 동시에 전 세계에서 휴젤 기업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