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전시회·키즈파크…GS건설, 임직원 가족행사 마련

21
그림 전시회·키즈파크…GS건설, 임직원 가족행사 마련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 사옥 1층에서 진행된 ‘GS건설에 왔나 봄’ 그림 전시전에서 임직원이 자녀와 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 제공=GS건

GS건설(006360)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가족행사를 마련한다.

GS건설은 6월 27일까지 ‘GS건설에 왔나 봄’이라는 이름의 그림 전시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녀들이 ‘봄’을 주제로 그린 그림을 접수 받아, 이 중 50여점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사옥 그랑서울 1층 로비에서 전시한다.

특히 이 전시회에는 GS건설이 본사 2층에서 운영 중인 ‘GS건설 꿈과 희망의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들이 다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나이대별로 5개 반으로 구성된 어린이집은 자체 기준에 따라 임직원 자녀들을 선발해 운영 중인데, 이 중 20여명의 원생들이 이번 전시회에 출품했다.

또 GS건설은 오는 6월 직원과 10세 미만 자녀 초청 야외 행사인 ‘펀펀(Fun Fun) 한 토요일’이라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이 행사는 평소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현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두리랜드에서 실내키즈파크 및 야외 놀이시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직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행사를 기획한 GS건설 생활문화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