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테마 전시 눈길…코스맥스, 상하이 뷰티 박람회 참여

18
中 테마 전시 눈길…코스맥스, 상하이 뷰티 박람회 참여
2024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에 설치된 코스맥스 부스 전경. 사진 제공=코스맥스

코스맥스(192820)가 한 제형으로 여러 메이크업이 가능한 ‘립 앤 치크 밤’을 중심으로 중국 메이크업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맥스의 중국법인인 코스맥스차이나는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열린 ‘2024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 부스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28회째를 맞이한 상하이 뷰티 박람회는 화장품 관련 유통 및 소매 기업, 제조사, 부자재 업체 등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전시회다. 사흘간 진행된 행사에 전 세계 40여 개국, 3200여 개의 글로벌 기업 및 1만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코스맥스는 중국 특화 테마로 구성한 부스를 통해 선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연구 기술력을 강조한 ‘UV Vanguard’ 와 ‘Naked Radiance’, 외관 및 제형 차별화를 내세운 ‘Out of Ordinary’ 등 총 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중국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멀티 메이크업 제형인 립 앤 치크 밤과 ‘탕후루 립’으로 불리는 글로시한 광택의 입술 메이크업 제품도 공개했다. 이러한 다기능 화장품 제형을 기반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사용감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 제형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화장품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스맥스USA △코스맥스인도네시아 △코스맥스타일랜드 △코스맥스재팬 등 각 해외 법인 대표 제품과 그룹 관계사인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펫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및 반려동물 제품을 함께 전시했다.

심상배 코스맥스차이나 대표는 “지난 20년 이상 쌓아온 중국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코스맥스의 화장품 연구개발 능력, 글로벌 네트워크에 기반한 트렌드 분석 능력으로 차별화된 혁신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