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사, 앱 전면 리뉴얼…멤버십 서비스 ‘라운지’ 기능 오픈

33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조각투자 플랫폼 테사(TESSA)는 고객 사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앱 리뉴얼을 단행하고 멤버십 서비스인 ‘라운지’ 기능을 추가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테사(TESSA)가 고객의 앱 사용 환경(UI/UX) 개선을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 [사진=테사]

먼저,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앱 메인 화면을 대폭 개선했다. △공지사항, △이벤트, 테사소식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사이드 테사 등 총 3개의 퀵배너를 메인 상단에 진열해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금융투자 서비스로서 양질의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인 화면 하단에 ‘공시’ 기능을 추가했다. 공시 기능은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자산의 운영 세부 사항을 알리는 것으로, 해당 기능을 통해 현재 운용중인 자산에 대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충성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새로 준비했다. 테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라운지’ 기능은 총 5등급으로 구성된 멤버십 서비스다. 최상 등급인 블랙에서부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등급별로 상품 2종 중 1종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다.

멤버십 등급 산정은 매 분기 별로 고객의 활동 내역에 따라 차등 선정되며, 테사 뉴스레터 구독, 증권사 실명 계좌 연결 등 미션을 수행하면 다음 분기에 자동 승급 대상자로 지정된다.

이 외에도 경제·미술/전시 뉴스를 앱 내에서 살펴볼 수 있는 ‘뉴스’ 기능이 추가됐으며, 기존 알림 기능을 ‘소식’ 기능으로 변경해 매각∙전시 등 중요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분리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형준 테사 대표이사는 “테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앱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금융 투자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 개선을 통해 향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