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인기 육아제품 13종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32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임신, 출산, 육아 대표 플랫폼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아이앤나]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인기 육아제품으로 구성된 아이앤나의 기프트박스로 지난 3월 1차 이벤트 진행했고,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 8일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2차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했다.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는 아이보리 산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보리 어플의 커뮤니티에 만삭사진과 함께 임신 기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게시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5월 8일부터 6월 4일까지로 총 28일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이보리 하트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아이보리 어플의 커뮤니티에서 임신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다른 고객들과 함께 임신 기간 중의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드는 것이 해당 이벤트의 주 목적이다.

한편 아이앤나는 아이수첩을 포함해 아기의 성장주기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인 아이앨범, 베베캠, 커뮤니티, 아이보리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산모와 아기, 가족들의 생활에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계속해서 런칭하고 있다.

아이앤나 아이보리 어플의 대표 서비스인 베베캠 서비스는 베베캠이 설치된 전국의 350여개 산후조리원 입소 산모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수첩, 아이앨범, 커뮤니티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