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온라인 플랫폼 ‘희망나눔플레이스’ 개설

8
희망나눔플레이스는 고품질의 비디오 콘텐츠와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해 무명 연예인과 토크쇼를 주요 포맷으로 채택하여 이들의 이야기와 함께 봉사에 관한 내용을 깊이 있게 다룬다 사진희망나눔
희망나눔플레이스는 고품질의 비디오 콘텐츠와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해 무명 연예인과 토크쇼를 주요 포맷으로 채택하여, 이들의 이야기와 함께 봉사에 관한 내용을 깊이 있게 다룬다. [사진=희망나눔]

희망나눔플레이스는 희망나눔을 중심으로 제윤크리에이티브스튜디오와 저스트사운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진행되어, 이들은 각각의 전문성을 활용 고품질의 비디오 콘텐츠와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해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경험을 향상하게 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 개설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는 사단법인 희망나눔이 ‘희망나눔플레이스’ 채널로 더욱 많은 사람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나눔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으며, 이 채널은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되어, 희망나눔의 근본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중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희망나눔플레이스’는 무명 연예인과 토크쇼를 주요 포맷으로 채택하여, 이들의 이야기와 함께 봉사에 관한 내용을 깊이 있게 다룬다. 시청자들에게도 나눔의 중요성과 그 영향을 실감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토크쇼를 통해 연예인들의 인지도를 향상하게 시키고, 그들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데도 기여하고 있다.
 
희망나눔플레이스 채널은 현재 유튜브 등에서 접근할 수 있으며, 이 채널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나눔 문화를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박경란 이사장은 “희망나눔플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문화예술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체험하고, 이를 일상에서 실천으로 옮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