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청렴도 1등급 향해 지역 리더들 뭉쳤다

11
김장호 구미시장 앞줄 가운데이 구미시 관계자들과 함께 청렴민관협의체 캠페인을 실시 하고 있다 사진구미시
김장호 구미시장 (앞줄 가운데)이 구미시 관계자들과 함께 청렴민관협의체 캠페인을 실시 하고 있다 [사진=구미시]

경북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4일 시의회, 상공회의소 등 주요 기관 단체장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민관협의체를 구성하고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미시 청렴 1번지를 향한 뜻을 모아 △청렴으로 시작하는 새희망 구미시대 △변화의 싹이 움트는 구미 △함께하는 청렴실천, 밝아지는 우리구미 등 슬로건을 내세웠고, 참석자들은 청렴 실천 의지를 높이고 청렴의 의미를 되새겼다.
 
청렴민관협의체는 구미시가 전국 으뜸 청렴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기관별 청렴교육과 홍보, 캠페인 활동, 청렴시책 공유 및 공동 노력, 청렴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범시민적 노력을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청렴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청렴민관협의체 구축으로 청렴을 향한 협업을 강화하고 청렴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각 기관장의 청렴리더십 발휘를 통해 다양한 분야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품격있는 청렴도시 구미를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