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AMG S 63 E 퍼포먼스’ 출시

15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S-클래스 역사상 가장 강력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3 E 퍼포먼스\' 출시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3 E 퍼포먼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강력한 주행 성능을 갖춘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3 E 퍼포먼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출시 AMG모델 중 첫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S 63 E 퍼포먼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형 플래그십 모델 S-클래스에 AMG의 강력한 성능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더했다.

또 엔진과 전기 모터가 함께 작동할 경우 최고 출력 802 ps, 최대 토크 124.3 kgf·m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S 63 E 퍼포먼스는 가솔린 엔진만 장착됐던 이전 세대 S 63 (V222) 대비 190 ps 더 강력한 출력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은 기존보다 0.2초 빠른 단 3.3초가 소요된다.

이와 함께 AMG 퍼포먼스 4MATIC+ 완전 가변형 사륜구동 시스템이 장착돼 파워, 효율성, 편안함이 조화를 이룬 주행 경험을 선사하고 새로운 냉각 모듈이 적용된 AMG고성능 배터리는 13.1kWh의 용량으로 국내 인증 기준 최대 25km까지의 전기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차량 디자인에서도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인다. 전면에는 S-클래스 최초로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됐다. 실내외 곳곳에 AMG 전용 디자인 요소들이 더해져 기존 S-클래스 특유의 우아함에 강렬한 인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을 자랑한다.

킬리안 텔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S 63 E 퍼포먼스는 S-클래스에 메르세데스-AMG의 강력한 성능, 포뮬러1TM 기술을 접목한 고성능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결합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모델”이라며 “럭셔리 세단 세그먼트의 전동화에서 또다른 기술적 이정표를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