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리아 칠곡군지회, 사랑의 떡볶이 나눔행사 가져

20
아이코리아 칠곡군지회가 사랑의 떡볶이 나눔행사를 가지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칠곡군
아이코리아 칠곡군지회가, 사랑의 떡볶이 나눔행사를 가지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칠곡군]

아이코리아 경북칠곡군지회는 지난 13일 석적읍행정복지센터에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듬뿍 영양 가득 분식(떡볶이, 만두) 60세트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음식점인 햇님이네 뚱꼬마김밥 임선미 대표의 음식 재능 기부로 아이코리아 회원들이 직접 정성 가득한 떡볶이를 만들어 5월 가정의 달에 더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저소득 가구에 따뜻하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희망하며 아이코리아 칠곡군지회 회원들이 직접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분식 세트를 전달했다.
 
서경희 아이코리아 칠곡군지회장은 ‘가정의 달에 어려운 세대에 맛과 즐거움을 나눠주고 싶었다. 소소하지만 잠시라도 기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정규 석적읍장은 ‘아이코리아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떡볶이는 단순한 음식 기부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지역사회에 더 많은 사랑과 돌봄을 전파하는 데 큰 영감을 가져다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코리아는 1981년에 설립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개선과 건전한 성장을 돕기 위해 영·유아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과 지원 사업을 펼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과 환경 개선을 위해 각종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