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의왕 어르신들과 장수·화합 잔치 열어

38
14일 의왕 뜰안채 한정식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 하는 2024 재가 어르신 장수잔치에서 어르신과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14일 의왕 뜰안채 한정식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 하는 2024 재가 어르신 장수잔치에서 어르신과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파워가 지역 어르신들과 장수잔치 및 화합 잔치를 여는 등 지역사회를 도왔다.

GS파워(대표 유재영)는 14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뜰안채 한정식에서 칠순, 팔순, 구순을 맞으신 어르신 25여명을 초청해 맛있는 식사 대접과 장수선물을 드렸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 소속의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부터 가족과 단절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어르신을 위한 합동 장수잔치를 진행해오고 있다.

GS파워 관계자는 “가족과 단절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GS파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에는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 나들이 행사를 다녀온데 이어 11일에는 시흥시 대야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4 댓골행복축제를 후원했다. 대야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주민 참여형 지역 축제로 지역주민 약 1500명이 참석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거리를 즐겼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