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한의마을, 방문객을 위한 공연 볼거리 제공

39

1

▲사진= 영천한의마을, 방문객을 위한 공연 모습 (영천시 제공)

영천=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1일 영천한의마을 민속마당에서 공단 사업장 방문 고객을 위한 공연을 제공했다.

이번 공연은 올해로 제22회를 맞이하는 영천한약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경축하고, 시민과 방문객에게 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한옥을 배경으로 한 공연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이언화무용단과 별빛어린이무용단이 출연해 퓨전 난타, 한국창작무용, 전통무용, K-pop 랜덤플레이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100여 명의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가족들과 함께 영천한의마을을 방문했는데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고, 저희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준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양병태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영천한약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영천시민과 방문객들에게 문화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공단은 지속적으로 방문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적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