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더마 대표 브랜드 바노바기, 일본 미니스톱 입점…유통망 확대

14

[더구루=한아름 기자] 바노바기코스메틱이 일본 유통망 확대에 나서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3월 온라인몰의 할인 행사에 참여한 데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등 고객몰이에 나섰다. 바노바기코스메틱은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성형외과·피부과)이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바노바기코스메틱이 일본 편의점 미니스톱에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를 입점했다. 현지 미니스톱 1890개 매장에 △리프팅 △화이트닝 △시카 △바이탈라이징 △포어타이트닝 5종이 입점했다. 미니스톱의 지난해 일본 편의점 시장 점유율은 7.5%로, 현지에서 네 번째로 인기가 많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의 고객 접점을 늘린 만큼 일본에서 ‘마스크팩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앞서 바노바기코스메틱은 지난달 현지 대형 버라이어티숍 도큐핸즈와 플라자, 로프트 등에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온라인 유통망으로는 큐텐과 라쿠텐 등을 확보했다. 특히 큐텐에서는 지난 3월 대형 할인 행사에 참가하며 제품력을 알리기도 했다. <본보 2024년 3월5일 바노바기코스메틱, 큐텐 프로모션 참여…"일본 고객 유치" 참고>
 

K-팝 마니아층 공략에도 나선다. 지난해 K-팝 페스티벌 ‘케이콘 재팬’과 인기 뷰티 유튜버 ‘스이카’에서 제품 홍보전을 펼친 데 이어 지난 4일에는 인기 K-팝 보이그룹 엔시티(NCT)의 멤버 텐(TEN)을 브랜드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텐은 올해 첫 솔로 미니 앨범 ‘텐'(TEN)을 발매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28개 지역 1위를 달성하는 등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