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포항 미(味)&미(美) 페스타’ 성료

40
1

▲사진=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영일대해수욕장 해상누각 광장에서 \’2024년 포항 미(味)&미(美) 페스타\’를 개최했다. (포항시 제공)

맛 페스티벌과 뷰티 페스티벌 연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 제공

뷰티쇼, 청년셰프 경연대회, 쿠킹클래스 등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 선사

포항=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포항시는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영일대해수욕장 해상누각 광장에서 개최한 \’2024년 포항 미(味)&미(美)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미앤미 페스타는 \’포항의 맛에 아름다움을 더하다\’를 슬로건으로 기존 맛 페스티벌과 뷰티 페스티벌을 함께 개최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호평을 얻었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지역 학생들이 참여한 청년셰프 요리경연대회 \’야심만만 식도락축제\’, 식품안전주간을 맞은 식품 안전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표창, 우수 제조 가공업소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또한 지역 대학교 및 아카데미 주관으로 시니어 시민 모델과 지역 청소년이 함께 참여해 인구정책과 출산 장려의 의미를 담은 뷰티쇼가 진행되며 눈길을 끌었다.

행사장 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영일대북부시장 등푸른막회 시식회 및 옷과 에코백을 꾸미는 스텐실 체험과 컵케이크·쿠키를 만드는 쿠킹클래스가 인기를 얻었으며, 헤어스타일링, 네일, 마사지, 페이스페인팅, 퍼스널컬러 등 많은 뷰티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장상길 부시장은 “맛과 뷰티를 한자리에서 만마볼 수 있는 특색있는 이번 행사에서 모든 연령층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좋은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며 “포항시의 식품과 뷰티 분야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