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인공지능학과, AI 관련 학과 지원 수험생 입학상담

14
한국IT전문학교 인공지능학과, AI 관련 학과 지원 수험생 입학상담

수험생들이 취업이 연계되는 인공지능(AI), 정보보안, 로봇 등 4차산업 핵심기술 학과들에 주목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인서울 4년제 한국IT전문학교 인공지능학과는 AI 관련 학과 지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인공지능학과, 컴퓨터공학과 등을 포함해 \’이과 취업 잘되는 학과\’에 대한 고3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인서울 한아전에서는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공별로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인공지능산업은 미래 핵심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공지능과 학생들은 AI 핵심기술의 개념과 기능 등을 파악하고 AI 프로젝트 기반을 학습하고 인공지능산업에 진출할 창의적인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에서는 프로젝트 작품을 개발해나가는 프로젝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인공지능산업 진출을 대비하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도록 지도하고 취업을 지원 중이다. 재학 중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전공에서도 충분한 경험과 개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졸업 후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에 진학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