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지역 아동 위한 ‘어린이 타운홀미팅’ 지원

20

[사진] DGB 어린이 타운홀미팅 행사 (2)
조재구(왼쪽) 대구 남구청장과 성태문 DGB금융지주 그룹지속가능경영총괄 전무가 13일 ‘언니, 누나와 함께하는 어린이 타운홀미팅’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은 대구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열린 ‘언니, 누나와 함께하는 어린이 타운홀미팅’ 행사에 참여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대구 남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아동센터 남구연합회가 주최하는 ‘어린이 타운홀미팅’ 행사는 마을 복지 문제 발굴과 해결방안을 아동·청소년의 시각에서 논의하고, 어린이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아동 친화적 도시를 조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뿐만 아니라 대구여자상업고등학교 재학생, 경일대학교 퍼실레이터 학생들도 함께 참가했다.

황병우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 성장의 주인공인 어린이가 직접 발전적인 미래를 그릴 수 있는 행사에 함께해 기쁘며, 참가한 어린이들도 오늘 하루가 뜻깊은 시간이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적극적으로 ESG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GB금융은 매년 지역 아동을 위한 본사 사옥을 개방해 ‘ESG환경페스티벌’, ‘DGB파랑새어린이합창단’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 아동을 초청해 게임존 운영과 마술 등의 문화공연 지원, 지역 아동을 위한 금융교육과 지역아동센터 운영 등 다양한 아동 복지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