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여행가세요”…모두투어,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23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모두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두픽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3주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모두투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사진=모두투어]

가정의 달 특집으로 기획한 이번 모두픽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인기 가족 여행지 △다낭 △나트랑 △세부 △보홀 △방콕·파타야 △하이난 △괌 △사이판 지역 중 해당 지역 상품기획 담당자(MD)가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각 지역 카테고리별로 가족 맞춤형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4인 가족 할인 혜택, 지역별 인기 옵션 포함 등의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특히 모두투어는 이번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근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를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 증정하고, 닥터피엘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피엘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가족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모두픽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가족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