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5월 ‘가정의 달’ 우수 중소기업 제품 기획전 진행

20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다양한 선물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는 ‘가정의 달’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가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판매 중이다.

또한, 15일부터 23일까지는 ‘꽃바구니 기획전’도 진행된다. 존경, 감사의 꽃말을 가진 카네이션과 비누꽃을 색깔별, 가격대별로 선택할 수 있다. 꽃바구니 기획전은 23일까지 진행된다. 그 외에도 31일까지 리뷰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국세청이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성실납세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쇼핑몰이다. 세금을 납부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홈택스에 적립된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상시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이태식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를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찾아보시길 바란다”며 “할인쇼핑몰에서 우수한 중소·소상공인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의미있는 상생소비에도 동참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