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강소기업 육성 기반구축 사업 참여기업 모집

20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안동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성장단계별 갖추어야 할 기본 여건을 마련하고 대외 경쟁력 강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강소기업 육성 기반구축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안동시  강소기업 육성 기반구축 사업 참여기업 모집

▲안동시 강소기업 육성 기반구축 사업 참여기업 모집(제공-안동시)

지원대상은 안동시 소재 제조 중소기업 중 공장등록증을 보유하거나 건축물대장 용도가 \’공장\’ 또는 \’제조업소\’인 기업으로, 신청일 현재 가동 중인 기업이다.

선정기업에는 디자인 개발, 홍보물 제작, 제품생산지원, 컨설팅, 마케팅, 인력양성의 6개 분야 24개 매뉴얼 사업에 1개 기업당 최대 1500만 원까지 지원하며, 지원 규모는 작년에 5개 기업에서 올해 7개 기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업부터는 육아휴직, 출산휴가 등 육아기유연근무지원기업과 가족친화인증기업에 평가 시 가산점을 부여해 저출생 극복과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10일부터 31일까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북부지소(북순환로 387)에 직접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누리집 \’기업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유치과 관계자는 “규모는 작지만 경쟁력을 갖춘 유망 기업을 발굴·지원해 기업 경영 여건을 개선하고 매출 증가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투자와 일자리가 넘치는 친환경 기업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