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 공식 후원

12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 공식 후원
황유민 프로. 사진제공=세라젬

세라젬이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국내 개막전 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프로(21)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 KLPGA에 입단한 황 프로는 작은 체격에도 강하고 빠른 스윙으로 장타 부문 2위를 차지해 많은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같은해 대유위니아 MBN 여자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기록하고 톱 10에 8번이나 진입하는 등 상금랭킹 11위에 올랐다. 특히 올해에는 ‘돌격대장’이라는 별명에 맞는 공격적인 플레이로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개최된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황 프로는 1년 동안 세라젬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착용하고 KLPGA 대회 및 공식 일정을 소화한다. 또한 세라젬 공식 모델로서 각종 광고와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황 프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세라젬의 아낌없는 후원에 힘입어 최고의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4년 연속 KPGA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2021년 4월 첫 협약 이후 ‘KPGA 투어’, ‘KPGA 챌린지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 등 다수의 대회를 후원한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독보적인 플레이로 KLPGA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황유민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골프 산업 발전과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