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처럼 설계” 삼양사, 상쾌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 오픈

16

1
삼양사가 준비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 전경(왼쪽)과 내부 모습.

삼양사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을지로 3가역 인근에 위치한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상쾌환을 선물해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 아래 방문객이 자신의 가족과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상쾌환을 선물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마음을 전하다’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4층 높이의 건물 외벽을 포장지로 둘러싼 선물처럼 꾸미고 택배 운송장, 취급주의 문구 등의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팝업스토어 전체가 상쾌환 선물 패키지처럼 보이도록 설계했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2층 규모로, 상쾌환의 대표 컬러인 ‘블루’ 색상의 소품을 곳곳에 배치해 방문객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1층의 ‘오더 존’에선 우체국을 연상케 하는 주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내 데스크에서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개와 참여 방법을 알려주고, ‘블루 데스크’에서 상쾌환 선물 제품 주문서를 작성해 접수처에 제출하는 방식이다.

같은 층에 위치한 ‘플레이 존’에는 자동 컨베이어 벨트에 상쾌환 제품을 배치한 블루 익스프레스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플레이 그라운드’에선 블루 익스프레스의 ‘마음 전달’ 콘셉트를 반영한 ‘상쾌환 텔레파시’ 등 총 세 가지 미니게임을 운영한다. 세 가지 게임 중 2회 이상 성공하면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1개 추가 증정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