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가정의 달 맞아 직원 가족캠프 열어

18
사진제공=KB손해보험KB손해보험과 자회사 직원 가족들이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경남 사천시 연수원에서 열린 직원 가족 초청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K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경남 사천시에 있는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손보와 자회사에서 주변 동료들로부터 추천받은 직원과 해당 직원의 가족 총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는 KB손보 및 자회사(KB손해사정·KB손보CNS·KB헬스케어) 소속 임직원 가족까지 포함해 총 50여 가족이 참여해 △만찬 △버스킹 공연 △가족사진 촬영 △가훈 만들기 △실내 컬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었다.

KB손보 임직원 가족캠프는 2022년부터 시작해 3년 동안 매년 빠짐없이 진행됐다. 올해는 △에어바운스 △인생네컷 △클레이·슬라임 만들기 등 어린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노래교실 △전통 윷놀이 등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KB손해손보 조직문화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새기고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자부심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