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2024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14
레고랜드 코리아

▲송상훈 레고랜드 코리아 인사 담당 상무(왼쪽)와 김홍섭 춘천 고용노동부 지청장이 30일 춘천지방합동청사에서 열린 근로자의 날 수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레고랜드 코리아는 인사 담당자인 송상훈 상무가 올해 근로자의 날 정부포상 대상자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근로자의 날 유공 정부포상은 노동시장 격차 해소,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 일자리 창출, 생산성 향상, 산업재해 예방 등을 통해 노동자의 삶 향상에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된다. 올해 근로자의 날 정부 포상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송상훈 상무를 비롯한 20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송상훈 상무는 레고랜드에서 직원들의 삶의 질 및 업무 조건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가족 친화적인 제도를 통한 근로 환경 개선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수상 비결을 설명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송상훈 상무는 “이번 근로자의 날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은 레고랜드 코리아가 지속적으로 전체 임직원들의 삶의 질과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위해 노력해온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며 “레고랜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모든 인력들의 만족도와 행복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근로자의 날 수상식은 고용노동부의 주최로 4월 30일 오전 10시 30분 춘천지방합동청사 강당에서 진행됐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