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문화 활성화 우수기부자’ 선정

20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은평구로부터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문화 활성화 우수기부자’ 표창을 전달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은평구청에서 진행된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문화 활성화 우수기부자 표창’ 수여식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오른쪽)과 박원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문화 활성화’ 사업은 은평구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매년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실시하는 캠페인이다.

기부 받은 성금과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주민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지난 29일 서울 은평구청에서 개최된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문화 활성화 우수기부자 표창’ 수여식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구청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매년 수익률의 1% 내외를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원하고 있다.

은평구를 비롯해 관내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가 위치한 성동구 내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현금 및 물품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관내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채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은평구와는 지난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공동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를 비롯한 각종 지역행사 등에 적극 동참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나눔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향을 모색해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