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회장 양종희, 플라스틱 사용 절감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17

[비즈니스포스트] 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KB금융지주는 양종희 회장이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인 ‘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이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했다. < KB금융 >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일상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는 목적으로 환경부가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양손을 흔드는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 각오를 밝히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해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양 회장은 황영기 초록우산 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다음 주자로는 KB국민은행 홍보모델인 이영애 배우와 KB금융그룹이 후원하는 이예원 골프선수를 지목했다.

양 회장은 챌린지 참여 영상을 통해 “KB금융그룹도 일상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한다”며 “플라스틱 사용 절감에 모든 국민들이 적극 참여한다면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 우리 아이들의 미래도 지켜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