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엑스텐드, ‘F45 플레이오프’ 후원행사 성료

17

동아제약의 엑스텐드(XTEND)가 반포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2024 F45 플레이오프 코리아’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F45’는 45분간 진행되는 기능성 운동으로 호주에서 시작해, 국내에서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다. ‘F45 플레이오프’는 △기능성 △전신 체력 △민첩성 △심혈관계 등 4가지 분야를 테스트하는 F45의 대규모 글로벌 이벤트로 미국, 호주, 영국 등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 열리는 행사이다.

USA BCAA 브랜드 엑스텐드의 국내 공식 수입원 동아제약은 ‘2024 F45 플레이오프 코리아’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엑스텐드 부스에서는 국내에서 판매 중인 엑스텐드의 세 가지 맛(글레이셜 그레이프, 망고 매드니스, 이탈리안 블러드 오렌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음 행사가 진행됐다. 

엑스텐드 부스에서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엑스텐드 본품을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 현장에서 엑스텐드 본품 및 남성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동아제약 필리더스 풋워시를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했다.

엑스텐드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보디빌더 장성엽이 행사 현장을 방문해 부스 체험 및 팬들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과 사인회를 진행했다. 또한, 국내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이자 엑스텐드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심으뜸도 참여해 참가자들과 오래 매달리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 신설된 ‘F45 플레이오프 마스터전(만 45세 이상 출전 가능)’ 우승자에겐 동아제약 엑스텐드의 이름으로 상금 250만 원이 전달됐다. ‘한계를 부수는 에너지’ 슬로건에 부합하는 취지의 종목이었기에, 심으뜸이 시상자로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동아제약 엑스텐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대회를 준비하며 각자의 한계를 뛰어넘은 참가자들을 엑스텐드가 응원하기 위해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며 “앞으로도 ‘한계를 부수는 에너지’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