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와인킹 ‘술술~페스타’ 개최

39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와인 유튜버 ‘와인킹’과 손잡고 500여종의 주류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술술~페스타’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엔데믹 후 주춤하고 있는 와인 시장과 홈술 트렌드 붐을 다시 일으키고자 아이파크몰이 유통업계 처음으로 인플루언서 와인킹과 함께 선보인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다. 

지난 26일 첫 선을 보인 행사장에는 오픈과 동시에 1000평에 달하는 공간을 채울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다.

팝업 공간은 와인월드, 안주월드, 게임월드 총 세 부분으로, 와인월드에서는 공개 출품 과정을 통한 와인킹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정한 70개 수입사의 라인업 상품들을 직접 맛보고 구매 할 수 있다. 

안주월드에서는 곁들여 먹기 좋은 샤퀴테리와 치즈, 소시지 등 다양한 안주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과 와인킹 협업해 선보이는 ‘술술~ 페스타’는 용산점 리빙파크 3층 특별 행사장에서 내달 15일까지 총 20일간 운영한다. 팝업 행사 기간 동안 와인 전문 유튜버 와인킹이 상주해 고객 대면 와인 큐레이션 상담 및 와인 클래스도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이번 행사는 F&B 콘텐츠가 강점인 아이파크몰에서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두고 마련한 대규모 주류 팝업행사”라며 “5월을 맞아 선물용으로 좋은 고급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