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S/S 패션의류 기획전’ 진행

13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성다이소가 ‘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기온이 올라가는 S/S시즌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아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련했다. 가볍고 시원한 ‘냉감 캐미솔’은 몸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살색 3가지 컬러로 준비했다.

홈웨어도 판매한다. 깔끔한 체크무늬와 부드러운 색감의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로 올록볼록한 요철감으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가볍고 청량하다.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다. 여름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 등 아동의류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