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아트 도슨트 투어’ 론칭…예술 체험 콘텐츠 강화

15

파라다이스시티, 신규 ‘아트 도슨트 투어’ 론칭./파라다이스시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을 위한 신규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예술 체험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5월부터 시작하는 ‘아트 도슨트 투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작품을 해설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전 예약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리조트 내 인증샷 행렬이 줄을 잇는 쿠사마 야요이의 ‘그레이트 자이언틱 펌친’과 6m의 압도적 스케일과 친근한 비주얼의 카우스 ‘투게더’ 등 세계적인 작품을 심도있게 감상할 수 있다.

14세 이상 성인 아트투어와 7~13세 키즈 아트투어로 나눠 진행된다.

성인 아트투어는 전문 큐레이터가 17여점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최소 5명부터 소그룹으로 진행한다.

키즈 아트투어는 컨시어지와 함께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12점의 작품을 둘러본다. 

헤드셋을 끼고 구연동화처럼 생생한 작품 소개를 듣고 작품을 형상화한 스티커가 포함된 아트투어북을 받는다. 투어 후에는 직접 공예품도 만들어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파라다이스시티는 3층 아틀리에 존에서 만5~8세 대상 키즈 아뜰리에 클래스도 연다. 마이리틀타이거 교구를 활용하며 매주 금, 토요일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최근 여행과 예술활동을 동시에 즐기는 아트투어먼트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에 그룹의 문화예술 DNA와 아트테인먼트 역량을 기반으로 이색 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