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유기견 마음도 보듬는다…‘당근 장난감 만들기’ 봉사 마무리

13
카카오게임즈, 유기견 당근 장난감 만들기 봉사

▲카카오게임즈 임직원들이 유기견 당근 장난감 만들기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유기견을 위한 당근 장난감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카카오게임즈의 임직원 참여형 나눔 프로젝트 \’다가치 나눔파티\’의 일환으로, 유기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안정 유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제작한 당근 장난감은 향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를 통해 지역사회 유기견 보호소로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평소 봉사를 직접 실천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유기견을 위한 의미있는 나눔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제작한 장난감을 활용해 보호소 유기견들이 신체활동도 하고 정서적 안정을 취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봉사에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임직원과 뜻을 모아 온기를 전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사내 나눔 문화 강화를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임직원 참여형 나눔 프로젝트 \’다가치 나눔파티\’를 운영해오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