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日 ‘헤라 팝업’ 잇따라 오픈…고객 체험 확대

16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일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고객 체험 확대에 나선다. 도쿄·나고야에 이어 오사카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접점을 늘리는 동시에 매출 볼륨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헤라가 다음달 8일부터 6일간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은 오사카 랜드마크인 스카이빌딩, 햅파이프와 교토, 고베 등 인기 관광지를 연결하는 우메다역 인근에 있는 만큼 현지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등을 판매한다.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 한정판 세트도 선보인다.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 한정판 세트에는 △센슈얼 누드 글로스 얼리 라벤더 컬러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베이비치크 △UV 프로텍터 멀티 디펜스 △블랙 쿠션 등이 포함돼 있다.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총출동한다. 이들은 팝업스토어에서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레슨을 진행한다. 헤라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앰배서더 제니의 포토카드를 선물로 준다.

헤라는 일본에 새로운 제품을 지속 출시해 브랜드 입지를 강하고 아모레퍼시픽 매출을 견인하는 핵심 사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헤라는 일찌감치 일본 시장 저변을 닦아왔다. 일본 시장 공식 진출 전인 지난해 7월 현지 유통사,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해당 행사를 통해 브랜드 대표 메이크업 룩, 루틴, 주요 제품군을 소개했다.

올해 1월에는 일본 나고야 타카시마야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본보 2023년 12월 21일 아모레퍼시픽 헤라, 열도 집중 공략…도쿄 찍고 나고야 팝업 오픈 참고> 지난달에는 일본 도쿄에 있는 긴자 미츠코시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본보 2024년 3월 25일 아모레퍼시픽, 日 도쿄 긴자에 '헤라 팝업' 오픈…고객 접점 확대 참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