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알바몬과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

17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오는 6월부터 대학을 방문해 커피와 수제 머랭 등 간식을 증정하는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잡코리아X알바몬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 사전 투표 실시’ 안내 포스터. [사진=잡코리아]

잡코싶은 커피차’ 방문 대학은 온라인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참여 방법은 내달 26일까지 알바몬 웹과 앱을 방문해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 페이지에 학교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전국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휴학생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표 결과 최종 득표수 상위 10개 대학교에는 6월 중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직접 찾아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잡코싶은 커피차’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음료+머랭 세트’ 간식을 증정한다.

아울러 취업 준비에 사용할 수 있는 인성역량검사 무료권을 제공한다. 또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 음료를 받는 학생에게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제작한 한정판 스페셜 굿즈도 증정한다.

이 밖에 온라인 사전 투표자를 위한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에 참여한 사전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3명) △롤링파스타 2만원 상품권(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