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뽀아레, 프리즈 뉴욕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

14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니치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는 뷰티의 본고장인 뉴욕을 사로잡기 위해 프리즈 뉴욕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뽀아레 프리즈 뉴욕 라운지 랜더링 이미지.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5월 1일부터 5일까지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뉴욕 맨하튼의 더 쉐드(The Shed)에 브랜드 라운지를 운영하며 뽀아레가 지닌 예술적 가치를 전달하고 고기능성 스킨케어 및 다채로운 색상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뽀아레는 지난해 10월 프리즈 런던을 시작으로 올해 초 프리즈 LA 아트페어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연이어 참가했다. 특히 북미권 데뷔 무대였던 프리즈 LA 행사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실제로 프리즈 LA 행사가 진행됐던 지난 2월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 뽀아레닷컴의 회원가입수는 기존 대비 803% 증가했으며, 뽀아레 라운지 방문 인원은 기존 프리즈 런던 행사 대비 136% 늘었다.

뽀아레는 이번 프리즈 뉴욕 행사를 위해 뉴욕 기반의 사진작가이자 영화감독인 사라 크위너와 손잡고 라운지를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뽀아레 라운지에는 그녀만의 독창성과 실험적인 접근법이 느껴지는 총 6점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이 외에도 뽀아레 라운지에서 첫 선을 보이는 ‘백과사전 그리드’와 다양한 여성들의 손을 콜라주 형태로 모아 15세기 갑옷 이미지를 구현한 작품 ‘갑옷’ 등이 전시된다.

뽀아레 라운지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압솔리프트 콜렉션(탄력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라운지를 방문하는 관람객과 고객들을 위해 터치스크린 룰렛 게임을 설치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관계자는 “앞서 프리즈 LA에서 운영한 뽀아레 라운지에는 일평균 방문객이 직전 행사 대비 2배 이상 늘었을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면서 “뽀아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예술적인 가치와 100년의 헤리티지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글로벌 럭셔리 뷰티 시장을 차근차근히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