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월드 장난감 마을’ 팝업 스토어, 내달 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35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완구회사 미미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재미와 체험이 가득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미월드는 내달 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 스토어 ‘미미월드 장난감 마을’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미미월드의 인기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장난감 마을 콘셉트로, 프린세스 미미 하우스, 미미 인형 놀이 체험, 똘똘이 극장, 똘똘이 장난감 체험 등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 기간에는 특별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 진행된다.

먼저 내달 4일과 5일에는 미미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와 똘똘이 싱어롱 이벤트가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미월드 장난감을 증정한다.

미미월드 관계자는 “이번 ‘미미월드 장난감 마을’ 팝업스토어에서 많은 방문객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