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외국인 대학생 인턴 모집… 7월 한 달간 업무

33

##현대차##는 30일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국내 대학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하계 인턴십(외국인 유학생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하계 인턴십은 국내 대학교에 3학년 이상으로 재학하거나 석사 과정에 있는 외국인 학생이라면 국적,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외국인 유학생 인턴은 7월 한 달간 4주 일정으로 연구개발(R&D), 모빌리티 디자인, 사업·기획, 경영지원, 생산·제조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게 된다. 인턴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주요 전략 시장으로 삼고 있는 동남아국가연합(아세안·ASEAN) 인재도 인턴으로 뽑는다. 인도네시아·필리핀·태국·베트남 등 아세안 우수 대학 재학생이 대상이며, 인턴십은 7월부터 4주간 이뤄질 예정이다.

2021년 처음 시작한 아세안 인턴은 서울 양재·강남대로 사옥, 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등에서 현지 사업 관련 업무를 수행한다. 회사는 우수 인턴에게 현지 법인 채용을 제안할 방침이다.

현대차는 또 해외 대학교 이공계 박사 과정 인턴을 신설했다. R&D 역량 강화를 위해서다. 다음 달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서류 심사, 온라인 인터뷰 등을 거쳐 선발할 예정이다.

이공계 박사 인턴은 여름방학 기간인 7월부터 두 달간 현대차 R&D 본부 또는 AVP(Advanced Vehicle Platform) 본부에서 현대차 직원과 연구 과제를 수행하는 기회를 받는다.

/현대차 제공
/현대차 제공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