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스페셜 에디션 시즌컵 출시

136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5월 한 달간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피규어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왔으며 올해는 MZ세대 편커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의 대명사 양파쿵야와 손잡았다.

이번 에디션은 레귤러와 라지 총 2가지 사이즈로 양파쿵야가 세븐카페 레귤러 컵을 들고 있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아 디자인 됐다. 레귤러사이즈에는 양파쿵야와 함께 빈말풍선을 배치해 원하는 멘트를 적어 나만의 세븐카페 컵으로 꾸밀 수 있으며 라지 사이즈컵의 뒷면에는 학생, 직장인들의 마음의 소리를 대변하는 ‘집 가고 싶다’는 멘트를 숨겨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세븐카페를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세븐카페 마시고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 받자’ 이벤트와 ‘카카오페이머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세븐카페 레귤러사이즈를 마신 후 빈말풍선에 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100명을 추첨해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며 세븐카페 전상품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스템프 15개 적립해도 선착순 4300명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는 본체와 실리콘 커버로 구성됐으며 실리콘 커버의 윗부분에 미니사이즈의 양파쿵야 피규어를 달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예상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세븐카페 아이스 3종(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슈퍼벤티, 세븐카페 아이스라떼, 세븐카페 아이스바닐라라떼)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5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세븐일레븐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