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신한카드, ‘페이머니체크카드’ 출시

153

선불+체크 하이브리드 체크카드 ‘페이머니체크카드’ 2종 출시


카카오페이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선불충전금인 카카오페이머니와 체크카드의 장점을 연결한 하이브리드 체크카드 ‘페이머니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와 신한카드는 체크카드로 계획적인 소비를 하기 원하면서 혜택을 잘 활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페이머니체크카드’를 마련했다. 페이머니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머니와 연동된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머니 이용의 편리성을 제공하며 체크카드의 다채로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가 각각 그려진 ‘카카오페이 신한 라이언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신한 춘식이 체크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페이머니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머니와 연동된 체크카드로 인터넷은행부터 최근 고금리 파킹통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저축은행 계좌까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도록 결제 계좌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페이머니체크카드의 이용 금액은 카카오페이에 충전된 카카오페이머니에서 우선적으로 출금된다. 잔액이 부족할 경우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금융사 계좌에서 자동 충전되어 결제된다.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주계좌에 잔액이 부족하다면 신한카드에 등록한 은행 계좌에서 최종 출금된다.

결제 계좌 변경도 자유롭다. ‘페이머니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에 연결한 주계좌를 변경하면 되기 때문에 시중은행부터 인터넷은행, 증권사, 저축은행 계좌까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결제 계좌를 바꾸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은행 및 결제계좌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했다.

페이머니체크카드는 전월 30만 원 이상 카드를 이용하면 한 달 동안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1만6000P 적립이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