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고어 윈드스토퍼+씬다운’ 씬에어 포스(FORCE) 출시

236
[사진=K2]
[사진=K2]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한파를 대비해 실용적인 무게감의 남성용 헤비다운을 출시했다. 

K2는 “고어 윈드스토퍼와 씬다운을 접목한 남성 야상 다운 ‘씬에어 포스(FORCE)’를 출시했다”고 21일 전했다.

‘씬에어 포스’는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 효과를 제공하는 K2 독점 고어 윈드스토퍼를 적용했다. 윈드스토퍼는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는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했으며, 그 외에는 동물복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동절기 한파에도 걱정 없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씬에어 포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미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포켓 포인트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강화하고 주머니 기모 안감과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디테일을 고려했다.

[사진=K2]
[사진=K2]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도심 속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이 가능한 스타일로 어반차콜, 그래이시베이지, 샌드베이지,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59만원이다.

씬에어 포스에 긴 기장감을 더한 벤치 다운 스타일의 ‘씬에어 포스 파카(FORCE PARKA)’도 함께 선보인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어반차콜,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65만원이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씬에어 포스’는 동절기 한파에 대비한 남성 전용 다운으로 보온성뿐 아니라 가벼운 무게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올 겨울 추위에 대비하는 무겁지 않은 헤비 다운으로 추천한다고”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