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러블리 판타지 무드 ‘겨울 다운’ 화보 공개

121

네파 키즈가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판타지를 표현한 ‘더 스토리 오브 윈터 판타지’ 콘셉의 겨울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이들이 저마다의 겨울을 자유롭게 상상하는 모습들을 연출, 러블리한 디자인과 소프트한 파스텔톤의 다운 제품들을 함께 담아냈다.

주력 제품인 ‘엘레나 구스 다운 자켓’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미들 기장의 구스 다운 제품이다. 풀덜원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함께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트 모양의 장식 참, 오로라 홀로그램 지퍼, 컬러 퍼 등 디테일 포인트를 더해 겨울에도 상큼한 윈터룩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솔라 구스 다운 자켓’은 퀄팅 없이 볼륨감을 강조한 몸판과 벌룬핏 소매로 네파 키즈가 올겨울 새롭게 제안하는 스타일이다.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활동감을 제공하며, 발수 기능 소재로 생활 오염 없이 깨끗한 착용이 가능하다. 방울 장식 참과 소매의 눈꽃 홀로그램 와펜으로 러블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나 구스 다운 자켓’은 여아용 슬림핏 구스다운으로 허리벨트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탬버린 벨트백을 더해 귀여움과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신축성 및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겨울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가 적용됐다.

네파키즈는 이번 다운 출시를 기념해 신상 다운 구매 시 플리스 장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 혜택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

사진=네파키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