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크, ‘원더랜드’ 테마 홀리데이 에디션 공개

149

비건 스킨케어 베이지크가 연말 시즌을 맞아 ‘2023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한다.

이번 에디션은 ‘BEIGIC in Wonderland’를 테마로 커피와 함께하는 티파티가 있는 베이지크 원더랜드에 초대하여 환상적인 리추얼 시간을 보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추운 겨울, 피부 보습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줄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과 소프트닝 바디 로션으로 구성한 ‘리플레니싱 바디 듀오’를 비롯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준비했으며 레드 컬러에 골드 펄을 포인트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5주년을 맞이한 베이지크는 베스트셀러인 ‘루센트 오일’과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 2종도 홀리데이 콥셉트로 마련했다.

홀리데이 기프트로는 베이지크 릴랙싱 머그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시그니처 드립백을 준비하여 따뜻한 연말을 위한 커피 테이블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드립백은 베이지크 전 제품에 사용되는 핵심 원료인 공정무역으로 생산되는 페루산 커피빈을 블렌딩 한 드립백으로 베이지크만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며리와 협업한 홀리데이 엽서까지 다채롭게 준비한 베이지크 2023 홀리데이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29CM 등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은 베이지크 플래그십 스토어인 카페 베이지크,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베이지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