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한파 막아줄 ‘나우 포틀랜드 캠핑다운’ 화보공개

275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매서운 겨울 추위를 막아 줄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는 캠핑, 하이킹, 낚시 등 겨울 아웃도어를 겨냥한 방한 아우터로 발수 및 방풍 기능성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와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 등을 사용해 추위와 날씨 변화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사이클 나일론을 겉감과 안감 소재로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대표 제품인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은 몸판 상하단을 탈부착 할 수 있는 디테쳐블 기능이 접목되어 숏패딩과 롱패딩 두 가지 스타일로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스냅 버튼을 이용해 분리한 하단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담요나 판초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함께 제공되는 패커블 백으로 작게 보관이 가능하다. 상단 숏 기장 다운은 나우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아노락과 자켓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뒀다.

또 다른 제품인 ‘포틀랜드 캠핑 다운자켓’은 따뜻한 감성의 코듀로이 소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중 기장 다운이다. 목 안쪽에는 보아 플리스를 덧대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에는 스트레치 밴드를 내장해 방풍과 보온 기능을 더해준다.

두 제품 모두 다크 그레이와 베이지가 있으며 전속모델 안효섭은 두 가지 색상을 모두 활용한 스타일링을 화보에서 선보였다.

사진=나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