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올드머니룩 명가’ 브루넬로 쿠치넬리와 랑데부

478

배우 우도환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현대백화점 본점 남성 매장을 방문했다.

이날 우도환은 세련된 무드의 네이비 컬러 아우터와 함께 브루넬로 쿠치넬리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니트를 스타일링해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압구정 본점 남성매장은 깔끔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로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남성 매장에서는 풍부한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Timeless Reserves & New Blends’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새로운 해석과 조합으로 표현해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올드머니 룩’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만의 특색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최고급 원단으로 구성된 수트, 캐시미어 코트, 천연가죽 아우터와 스웨터 등의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본점 남성 매장에서는 이외 편안한 울 블레이저부터 스포티한 트래블 라인, 그리고 캐주얼한 슈즈와 백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브루넬로 쿠치넬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