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청키무드 방한템 ‘스톰프 컬렉션’ 4종 발매

335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털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청키한 무드의 ‘스톰프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

‘스톰프 컬렉션’은 포근한 털 안감과 함께 과감한 러그 솔 디자인이 돋보이는 겨울 라인업으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방한 아이템이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5.5cm의 굽 높이에 가볍게 신을 수 있는 경량 구조로 제작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물론 스키장 룩, 스케이트장 룩 등 다양한 겨울철 액티비티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클로그’는 볼드한 스타일의 러그 솔과 보송보송한 퍼로 둘러싸인 피보터블 백스트랩이 특징인 제품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따뜻한 느낌의 피보터블 백스트랩은 앞 또는 뒤에 원하는 대로 위치시켜 각각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지비츠 참을 통해 각자의 개성대로 꾸밀 수 있다. ▲스터코, ▲블랙, ▲블루 칼사이트, ▲하이퍼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퀼트 클로그’는 퀼팅 디자인의 풍성하고 보들보들한 퍼로 장식된 크로슬라이트 어퍼와 함께 전체 안감 처리된 내부로 포근한 느낌이 한층 더 강조된 제품이다. 대담하면서도 가벼운 러그 솔과 5.5cm의 굽으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발목 중간까지 오는 신발 높이로 누구나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 ▲스터코, ▲블랙, ▲코르크 총 3가지 색상으로 공개됐다.

‘퍼프 부츠’는 발목 중간까지 올라오는 폭신한 나일론 퍼프 소재의 어퍼 샤프트와 사출 성형 방식의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된 어퍼로 구성돼 대담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자아낸다. 

상단에 위치한 토글 레이스로 맞춤 조절이 가능하며 신고 벗기 쉬운 풀 탭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부츠의 목 부분은 낮은 높이로 제작돼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한다. ▲스터코,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부츠’는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과 함께 발목 입구의 퍼 장식이 두드러지는 부츠로, 청키하면서도 코지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감 처리된 내부로 높은 보온성은 물론, 발목 중간까지 오는 편안한 높이에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적용돼 안정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스터코, ▲블랙, ▲코르크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사진= 크록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