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제작지원

471
이미지 = 무인도의 디바 포스터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담은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내용과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로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지난 5일 방송한 4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8.9%, 최고 10.2%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8.0%, 최고 9.0%를 기록하며 연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제작지원에 참여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계절의 깊이감이 돋보이는 내추럴한 컬러와 실용적이고 퀄리티를 높인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앞으로 공개되는 편에서 배우 채종협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제품을 착용하고 자연과 일상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극 중 예능국 PD역을 맡은 배우 채종협과 일상에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잘 부합해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23FW 컬렉션을 선보이며, 모델인 배우 현빈과 함께 자유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다채로운 룩을 보여주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